울산상의, 코로나19 여파 '비대면 미래 일자리 콘퍼런스' 개최
상태바
울산상의, 코로나19 여파 '비대면 미래 일자리 콘퍼런스' 개최
  • 북한선교신문
  • 승인 2020.10.1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상공회의소 /뉴스1 © News1

(울산=뉴스1)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오는 15일 오후 1시30분부터 '2020년 울산 비대면 미래 일자리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코로나19와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울산의 산업 및 일자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세션 1에서는 코로나19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노동방식과 노사관계의 변화를, 세션 2에서는 코로나19와 4차 산업혁명 이후의 일자리와 고용상황의 변화를 주제 각각 발표가 열린다.

세션 3에서는 코로나19와 4차 산업혁명의 변화에서 울산 주력산업의 유지와 전환방향 등의 주제로 산업 및 고용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비대면으로 화상회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퍼런스는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온라인 플랫폼 계정인 '울산 왓취업TV'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울산상의 관계자는 "비대면 과정 운영을 통해 일자리창출 사업 담당자뿐만 아니라 고용정책 및 일자리창출 사업에 관심 있는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며 "사업 담당자의 전문성 향상은 물론 시민들의 관심 제고 및 의견 수렴을 통해 울산만의 경쟁력 있는 일자리 정책 수립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